Night Shift Chronicles: 술집에서 본 한국 여성의 경험

1365x2048 | 533x800 | 80x120 | 75x75

johnsnow99   Image Posted Apr.26th, 2023, viewed 6501 times

Night Shift Chronicles: 술집에서 본 한국 여성의 경험

한국에서는 여성이 "쥬시 바"로 알려진 술집에서 야간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한국에 주둔한 미군들에게 인기 있는 이 바는 젊은 여성들이 손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술을 마시며 팁을 받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지연이라는 이름을 가진 한 여성은 지난 2년 동안 평택시의 맛있는 바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20대 중반인 이씨는 아버지가 실직한 뒤 밤알바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취직했다고 한다.

육즙이 많은 바에서 일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씨는 주 6일 저녁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일하며 종종 무례하거나 술에 취한 손님들을 상대한다. "정말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돈을 버는 데 집중하려고 노력합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Lee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일을 즐긴다고 말합니다. "저는 미국 문화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고 훌륭한 친구들을 사귀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모두가 이씨의 취업 선택을 지지하는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를 멸시하고 우리가 매춘부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우리는 단지 생계를 위해 일하고 있을 뿐입니다."

한국 정부는 최근 몇 년 동안 매춘과 인신매매에 대한 우려를 이유로 육즙이 많은 술집을 단속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Lee는 그녀의 변호사가 합법적이며 이사회에서 운영한다고 말합니다.

Lee는 결국 술집을 떠나 더 안정적인 직업을 찾고 싶지만 지금은 그녀가 얻은 수입과 경험에 감사합니다. "나는 이 직업이 영원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고 그녀는 말한다. "하지만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ommunity Critique

This work has not yet received a critique from members of the Drawspace community. Check back soon!

Sign in to post